한국타이어, 글로벌 인재 공개 채용 실시
상태바
한국타이어, 글로벌 인재 공개 채용 실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5.09.21 2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1일부터 10월 8일 오후 1시까지 홈페이지 통해 서류 접수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글로벌 Top Tier 기술력 강화를 위한 지속적인 R&D 투자 확대의 일환으로 연구개발(R&D) 부문 신입사원, 산학장학생을 공개 채용한다.

이번 하반기 공개채용에서는 친환경 하이테크 연구시설과 최적의 연구환경을 갖춘 신축중앙연구소 ‘한국타이어 테크노돔(HANKOOK TECHNODOME)’에서 일하게 될 R&D 분야의 우수 이공계 인재를 모집한다. 오는 2016년 완공 예정인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은 미래 타이어 기술력을 선도하고 프로액티브 기업문화를 실현하며 기술 리더십 경영의 핵심 축으로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

또한 채용기간 동안에는 한국타이어의 연구소 및 공장제조시설 등을 견학하는 ‘프로액티브 랩 투어(Proactive Lab Tour)’와 ‘기술세미나’, ‘찾아가는 채용설명회’ 등을 운영하여 회사와 타이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진솔한 소통을 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따라서, 연구개발(R&D) 부문 지원 희망자 외에 타 직무 지원희망자도 이번 행사에 참여하여 한국타이어의 채용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직무와 관련된 문의도 할 수 있다.

입사 희망자는 9월 21일부터 오전 8시부터 10월 8일 오후 1시까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 (www.hankooktire.com)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서류 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 1차 면접(역량·PT),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채용 정보와 연중 수시로 채용이 진행되는 경영지원/마케팅&세일즈/엔지니어링(생산/기술) 부문에 대한 정보는 한국타이어 홈페이지 및 한국타이어 채용사이트(hankooktire.recruit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전 세계에 4개의 지역본부와 32개국 해외지점 및 판매법인, 5개 R&D 센터를 통해 180여 개 국에 타이어를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프로액티브 컬쳐(Proactive Culture)’로 일컬어 지는 고유의 기업 문화로 자율과 창의를 중시하는 근무 환경은 물론 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 있는 조화가 이뤄지도록 배려하는 선진 기업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