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충남영업본부, 민원예방 실천 결의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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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은행 충남영업본부, 민원예방 실천 결의대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5.03.23 1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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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BS 대전 = 이준희 기자]

NH농협은행 충남영업본부(본부장 이강신)는 23일 전 직원들의 민원 예방 의식을 제고하고, 금융소비자보호 마인드 확립 및 민원 감축을 위한 “민원예방 실천 결의대회 및 서약식” 을 충남 관내 65개 영업점에서 동시에 실시했다.

이날 서약을 통해 더 가깝고(Near) 더 건강한(Health) NH농협은행 구현을 위해 불완전판매 근절, 신속·정확한 업무처리, 고객정보보호, 친절한 고객응대, 전자금융사기 예방, 고객과의 약속이행 철저, 본인확인 및 약정서 기재 철저 등 민원예방 8대 실천과제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결의했다.

이강신 본부장은 “금융소비자보호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언제나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업무처리로 각종 민원을 예방하고 신뢰받는 농협은행 구현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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