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 대왕초, 인라인 야외체험 활동
상태바
부여 대왕초, 인라인 야외체험 활동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4.25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바람을 가르며 쌩쌩 인라인을 타고 달려요

[부여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왕초등학교(교장 한진숙)는 24일 오후, 논산학생롤러경기장에서 방과후학교 인라인 야외체험활동을 실시했다. 작년부터 갈고 닦은 인라인 실력을 뽐내고 기량을 펼쳐보기 위해 좁은 교내를 벗어나 드넓은 논산학생롤러경기장을 방문하였다.

대왕초등학교에서는 학생들의 재능과 소질 향상을 위하여 다양한 특기적성관련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인라인 수업은 학생들에게 인기가 최고인 프로그램인데, 특히 올해는 365+ 체육온활동의 지원을 받아 전문 인라인 강사님을 통해 체계적인 수업을 받으며 학생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졌다.

인라인 야외체험활동에 참여한 6학년 안○○ 학생은 “인라인 수업에 참여하면서 몸이 더 건강해진 것 같아요. 또 공부하며 쌓인 스트레스를 즐겁게 풀 수 있는 것이 인라인 수업의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그 동안 학교 안에서만 타는 것이 좀 답답했었는데 이렇게 야외로 나오니까 인라인을 훨씬 재미있게 탈 수 있어서 너무 신나요. 자주 야외수업을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라며 즐거워했다.

한진숙 교장은 “대왕초등학교는 방과후학교 인라인부를 운영하며 건강한 체육활동을 통한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고 있으며, 우리 학생들이 인라인부에서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챙기며 자신감을 키우고, 친구들과 협력하며 즐거운 경험을 쌓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