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농식품유통과, 충남도청 농업정책과‧둔포농협과 농촌일손돕기 실시
상태바
아산시 농식품유통과, 충남도청 농업정책과‧둔포농협과 농촌일손돕기 실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4.19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아산시 농식품유통과, 충남도청 농업정책과‧둔포농협과 농촌일손돕기 실시아산시(시장 박경귀) 농식품유통과(과장 정인묵)는 지난 18일 둔포면 배 농가에서 농촌일손돕기를 실시했다.이날 일손 돕기에는 충남도청 양두규 농업정책과장과 이상록 둔포농업협동조합장, 직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배 마무리 화접, 배나무 덕시설 보수 및 배수로 정비, 가지 정리 등의 작업을 실시해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도왔다.일손돕기에 참여한 충남도청 양두규 농업정책과장은 “농자재 가격 상승과 인건비 부담이 늘고 있어 농가의 어려움은 더해지고 있다. 오늘 작은 일손이나마 농민에게 보탬이 됐길 바라며 앞으로도 농가의 어려움에 공감하고,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농업 행정을 펼치겠다”라고 말했다.정인묵 아산시 농식품유통과장은 “앞으로도 인력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촌지역을 위해 지속해서 일손돕기를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아산시 농식품유통과 농촌일손돕기
농촌사랑 일손돕기

아산시(시장 박경귀) 농식품유통과(과장 정인묵)는 지난 18일 둔포면 배 농가에서 농촌일손돕기를 실시했다.

이날 일손 돕기에는 충남도청 양두규 농업정책과장과 이상록 둔포농업협동조합장, 직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배 마무리 화접, 배나무 덕시설 보수 및 배수로 정비, 가지 정리 등의 작업을 실시해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도왔다.

일손돕기에 참여한 충남도청 양두규 농업정책과장은 “농자재 가격 상승과 인건비 부담이 늘고 있어 농가의 어려움은 더해지고 있다. 오늘 작은 일손이나마 농민에게 보탬이 됐길 바라며 앞으로도 농가의 어려움에공감하고,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농업 행정을 펼치겠다”라고 말했다.

정인묵 아산시 농식품유통과장은 “앞으로도 인력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촌지역을 위해 지속해서 일손돕기를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