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8월 첫 주말을 맞아 '여름 상품 특별전'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8월 첫 주말을 맞아 '여름 상품 특별전'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8.03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외부모습
갤러리아타임월드 외부모습

갤러리아타임월드가 8월 첫 주말을 맞아 행사장 및 매장에서 여름 상품 특별전, APP 쿠폰 이벤트, 일년에 단 한번 열리는 란제리 특집전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해 고객을 맞이한다.

먼저, 갤러리아앱에서는 한화이글스 스카이박스 관람권의 행운을 선사하는 이벤트가 오는 8/6(일)까지 진행되고, 지하2층 고메이494 마켓상품, 11층 고메이월드, 4층, 7층, 8층에서 일정금액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쇼핑지원금 앱 쿠폰 이벤트가 열린다. 

4층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KEEN(킨) 팝업매장에서는 다양한 스타일의 여름 샌들을 제안하고, 여성의류 브랜드 듀엘에서는 오는 8월 6일까지 23년 여름 상품을 최대 60% 할인해 준다. 10층 이벤트홀에서는 1년에 단 한 번 열리는 와코루 특별가전을 8/10(목)까지 진행한다.

5층 유아동매장에서는 아웃도어 프로덕츠, 스타터, 커버낫 등 키즈 패션 온라인 브랜드 ‘셀렉트 샵’이 오픈해 여름 상품 세일 + 추가 10% 할인, 5/10만원 이상 구매 시 아웃도어 보틀, 스타터 미니 크로스백 증정 프로모션을 펼치고, 9층 이벤트홀에서는 에이스 침대 단독 진열, 특가, 기획상품전이 열린다.

이외에도 지하2층 고메이494에서는 8/4(금)~8/10(목)까지 베스트 상품을 할인해 주는 특가전이 펼쳐진다. 미경산 한우 등심, 채끝, 양념 닭갈비 등 당일 판매가 대비 30% 할인 해 주고, 영광굴비, 동물복지 참사랑 유정란, 복숭아, 맥주 등 다양한 품목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비노494에서는 바캉스에서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을 제안한다.

더불어 갤러리아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1층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까르띠에, 티파니에서 구매 시 갤러리아 마일리지 100% 적립 혜택, 갤러리아카드, 멤버십카드로 일정금액 구매 시 G캐시 적립 혜택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