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서부보훈지청, 대한적십자사 충청남도지사 후원 특식 전달
상태바
충남서부보훈지청, 대한적십자사 충청남도지사 후원 특식 전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6.22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충남서부보훈지청,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 후원 특식 전달
충남서부보훈지청,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 후원 특식 전달

국가보훈부 충남서부보훈지청(지청장 김남용)은 6월 22일(목) 대한적십자사 충청남도지사(지사회장 문은수)의 후원으로 보훈가족 510가구에게 12750000원 상당의 특식 도시락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이해 진행된 이번 도시락 전달식에는 대한적십자사 충청남도지사 회원 및 이제우린 서부적십자봉사회가 특식 도시락 제조부터 전달까지 모든 과정에 참여하여 관내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이날 만들어진 특식 도시락은 고령 국가보훈대상자의 균형잡힌 식생활을 위해 제육볶음, 장조림, 젓갈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었으며, 대한적십자사 충청남도지사 지역 봉사단 및 충남서부보훈지청 재가실무관을 통해 각 가정으로 전달되어 고령 국가보훈대상자 어르신들을 찾아 뵙고 안부를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또한 김남용 지청장은 예산군에 거주하시는 국가보훈대상자 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도시락을 전달하고 위문을 실시하였으며, “우리 지역 고령 국가보훈대상자분들이 특식 도시락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나시길 바라며, 이러한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국가보훈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며 도시락을 후원해준 대한적십자사 충청남도지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