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 제로 일봉동’ 통장협의회 쾌적한 산책로 환경 조성
상태바
‘쓰레기 제로 일봉동’ 통장협의회 쾌적한 산책로 환경 조성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2.05.23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책로 환경정비 실시, 쓰레기 불법투기 금지 및 생활쓰레기 배출요령 준수 요청

[천안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통장협의회 쾌적한 산책로 조성
통장협의회 쾌적한 산책로 조성

천안시 일봉동 통장협의회(회장 김시종)는 23일 천안천 다가교~용곡교 구간 산책로 일원에서 쾌적하고 안전한 산책로 조성을 위한 환경정비 활동과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른 아침부터 모인 20여 명의 통장협의회 회원은 산책로 이용객 증가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불편사항 예방을 위해 곳곳에 버려진 각종 쓰레기 수거 작업 및 운동기구와 시설물에 대한 안전 점검을 수행했다.

이와 동시에 ‘쓰레기 제로(ZERO) 일봉동! 캠페인’을 진행해 쓰레기 불법투기 금지, 생활쓰레기 배출요령 준수 등 쾌적한 마을환경 조성 활동에 시민 동참을 요청했다.

통장협의회 쾌적한 산책로 조성
통장협의회 쾌적한 산책로 조성

김시종 통장협의회장은 “따뜻한 날씨로 많은 시민이 천안천 산책로를 찾고 있어 작지만 일봉동에 보탬이 되는 활동을 해야겠다는 마음으로 본 활동을 추진하게 됐다”며 “주민분들께서도 깨끗한 마을을 만들기 위한 캠페인에 함께 해주시기를 바란다”고말했다.

서정곤 동장은 “통장님들께서 과거 코로나19 확산 시기에는 매주 방역 예찰 활동을 실시해 주셨고 이번에는 쾌적한 마을환경을 위해 솔선수범해 주셨다” 며 “더 살기 좋은 일봉동을 만들기 위해 늘 고생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