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정보대, 중국 하북예술직업대와 협약
상태바
우송정보대, 중국 하북예술직업대와 협약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7.24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우송정보대학(총장 정상직)은 7월 24일(수) 오전 11시 우송정보대학 대학본부 5층 회의실에서중국 하북예술직업대학과 연계교육프로그램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체결한 연계교육프로그램 협약은 양 대학이 글로벌 인재를 공동으로 육성하기 위하여 상호 협의에 걸쳐 공동발전, 호혜평등의 원칙으로 체결한 협약인데 중국 하북예술직업대학 뷰티및 영상 관련 학과 학생이 중국에서 2년의 수업을 마친후 우송정보대학으로 뷰티디자인학부

또는 디자인영상콘텐츠학부로 와서 1년을 공부하면 양대학의 학위를 상호 인정하는 프로그램인데 이를 통해 학생들에게 국제사고방식과 우월한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우수 인재로 육성할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중국 하북예술직업대학은 1955년에 설립되어 전문대학과 중등 전문학교 단계의 예술 교육을주력으로 발전하는 대학으로써, “특기 주도, 교육 품질우선, 실천 우선, 서비스제일”의 고등 예술직업교육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는 하북성에 유일하게 국가가 설립한 국립 종합 전문예술대학이다.

이날 협약 체결식에서는 우송정보대학 정상직 총장과 중국 하북예술직업대학 방언강 총장을비롯한 양 대학 보직교수들이 참석하여 상생 발전에 노력하기로 협의하였으며, 올 8월부터 하북예술직업대학 학생들이 우송정보대학에 교환학생으로 입학 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