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 10월 1일 퓨쳐이글스 데이 진행
상태바
한화이글스, 10월 1일 퓨쳐이글스 데이 진행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7.09.28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이글스는 오는 10월 1일(일) 오후 2시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두산베어스와 홈경기에서 ‘퓨쳐이글스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퓨쳐이글스데이는 향후 한화이글스의 주축으로 성장할 유망주 선수들이 팬들과 함께 미래를 다짐할 수 있도록 하자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이날 경기전 장외무대에서는 추석을 맞아 한복 체험 떡메치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가운데 한화이글스 유망주 선수들의 사인회가 열린다.

오후 1시 10분 장외무대에서 시작하는 사인회에는 김범수 김주현 김태연 김진영 선수 등 1군 무대를 경험한 신진급 선수들을 비롯해 원혁재, 김인환 선수 등 퓨처스 주축 유망주들이 참석한다.

팬 사인회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종합안내소에서 선착순 배포되는 번호표를 소지한 100명의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화이글스를 대표하는 6명의 유망주 선수들은 경기 시작 후 4~5회 응원석으로 자리를 옮겨 팬들과 함께 공동 응원을 진행할 계획이며 클리닝타임에는 이들 선수가 응원단상에 올라 팬들에게 앞으로의 각오와 목표를 밝히는 시간이 이어진다.

한편 이날 한화이글스 유니폼을 구매하는 팬들은 6명의 유망주 선수들 중 원하는 마킹지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화이글스는 앞으로도 밝은 미래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유망주들이 팬들과 함께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