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예술문화학과, 예술문화축제 개최
상태바
한남대 예술문화학과, 예술문화축제 개최
  • 최정현 기자
  • 승인 2017.05.25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물의 재발견: 다르게 보니 달랐다!’ 주제

[MBS 대전 = 최정현 기자]

한남대학교 예술문화학과(학과장 변상형)는 다음달 1일부터 4일까지 예술문화축제 ‘사물의 재발견: 다르게 보니 달랐다!’를 개최한다.

대전엑스포시민광장 미디어큐브동과 대전시립미술관, 한밭수목원 일대에서 열리는 이번 축제는 한남대 예술문화학과, 디자인예술문화전공 재학생들과 교수들을 중심으로 대전지역의 삶을 문화적으로 보다 풍요롭고 윤택하게 만들고자 하는 바람에서 기획됐다.

한남대 예술문화학과는 지난 2007년 문을 열고 지역의 문화예술 발전 향상과 전문 인력 양성에 힘써왔으며, 문화예술에 대한 이론 및 실무에 필요한 선도적인 학습과 교육 환경을 조성, 전시와 공연 기획을 비롯한 문화예술 교육 분야에 역량 있는 인재들을 배출해오고 있다.

학생들의 젊은 시선으로 우리 주변과 사물의 가치와 의미를 문화예술적으로 재발견하는 ‘사물의 발견: 다르게 보니 달랐다!’는 올해 1학기 동안 한남대 예술문화학과에서 진행된 교육과 학습의 결과를 바탕으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대전지역의 문화예술계를 이끌어나갈 미래 전문 인력들의 실험적인 상상력과 역량을 엿볼 수 있다.

총 11개의 프로젝트에 40여개의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이번 축제에는 전시, 체험 프로그램, 게임, 공연, 야외 이벤트, 학술세미나, 미술치료 프로그램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돼 있으며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에 한해 사전신청을 받고 있으며, 접수 및 문의는 예술문화학과사무실(042-629-8511)로 하면 된다.

이번 축제는 한남대 예술문화학과가 주최하고, 대전시, 대전시립미술관, 한남대, 대전마케팅공사가 협력했으며, 디자인존, ㈜씨애치씨랩, 우리이비인후과, 조이소아병원, ㈜창주종합건설이 협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