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사이버대, 대전보건대 총동문회와 MOU
상태바
건양사이버대, 대전보건대 총동문회와 MOU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7.05.25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왼쪽부터 대전보건대학교 총동문회 김종기 고문, 손무영 사무국장, 염왕열 수석부회장, 김무강 前 건양사이버대학교 부총장, 김용태 총동문회장, 건양사이버대학교 황혜정 기획처장, 김은미 교학처장, 소권섭 보건의료복지학과장

건양사이버대학교(총장 김희수)와 대전보건대학교 총동문회(회장 김용태)가 24일 20시 대학 3층 회의실에서 상호발전 교류협력에 관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간은 앞으로 상호보완적 업무 교류를 통해 6만 5천여 동문회원에게 원격 교육을 통한 배움의 혜택을 제공하는데 협력하기로 했다.

세부협력 사업으로는  대전보건대학교 총동문회원에게 사이버대학을 통한 교육 기회 제공  대전보건대학교 총동문회원과 가족 입학 시 대학 등록금 감면 혜택 제공 상호 보완적 마케팅 홍보활동  정보 교환·각종 행사에 관한 행정적 교류 등이 있다.

한편 협약식에 참석한 김무강 前 부총장은 황혜정 기획처장을 대신한 환영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인재양성과 봉사를 위해 다방면 애쓰는 양 대학 간의 이해관계와 협력관계를 넘어 자매 대학으로 발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용태 총동문회장은 이에 대한 화답으로 “끊임없이 배우고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자랑스러운 대전보건대학교 총동문회원들에게 좋은 자기계발의 기회인 것 같다.”며 “사회에서 다양하게 활동하는 동문회원들이 꿈과 미래에 투자할 좋은 기회를 적극 홍보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