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터 2016년 여름학기 회원모집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터 2016년 여름학기 회원모집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6.05.09 2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터가 여름학기 수강생 모집을 진행 한다.

변화된 공간만큼이나 특별한 530여 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회원들을 만나 볼 수 있는 타임월드 문화센터 회원모집은 오는 31일까지 10층 안내데스크에서 회원 접수를 진행하고, 6월1일~8월31일까지 여름학기 강좌를 진행한다.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명강의 시리즈”로 철학자 강신주(5월23일(월))의 감정을 목숨처럼 지켜야 하는 이유, 휴먼컴퍼니 대표 김창옥(6월20일(월))의 위로와 공감의 힘 “괜찮니, 괜찮아”, 여행작가 오영욱(7월11일(월))의 그림 그리는 건축가이자 행복한 여행작가로 유명한 오기사의 여행지도 읽기 등 명강의를 타임월드 10층 공연장에서 들을 수 있다.

타임월드 10층 안내데스크에서 선착순 접수하며 강의 당일 영수증을 확인 후 입장권으로 교환해야만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고메이월드 쿠킹클래스”에서는 청담동, 홍대, 이태원 등 전국 최고의 맛집들 만을 모아 놓은 미식가들의 핫플레이스 고메이월드에서 가장 사랑 받는 대표 맛집들의 인기메뉴를 셰프들의 특강을 통해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6월7일(화) 14:00 엘본 그랑까페 이혜민 헤드쉐프의 “엘본에서 만나보는 여름철 요리”, 6월14일 오후 2시 로코스 민경철 실장의 “시원한 여름철 에이드 시리즈”, 6월21일 오후 2시 주란 제일제면소 실장의 “여름철 입맛 당기는 비빔소면&여름철 요리를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거리를 만들어 줄 수 있는 고메이월드 쿠킹클레스를 문화센터와 극단레오, 계절밥상이 콜라보레이션 하여 공연장에서의 공연관람과 계절밥상 쉐프와의 요리체험,식사예절 배우기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백화점관계자는 “이번 여름학기 강좌는 가족들을 위한 기획강좌 개설과 가족들이 타임월드 문화센터를 방문하여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배려하고, 온가족이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키즈쿠킹, 창의아트, 교통안전교육, 온가족 인형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였다”고 말하고 “갤러리아카드 이용고객(정규강좌 5%)과 1년이상 연속 수강하시는 장기회원(10%), 쌍둥이 자녀(50%)할인 혜택을 드리고 있어 더욱 저렴한 가격에 문화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