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크리스마스 선물제안전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크리스마스 선물제안전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5.12.17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랑하는 가족, 연인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제안전을  층별 행사장 및 매장에서 진행한다.

우선 타미힐피거, 타미힐피거칠드런, 힐피거데님, 랄프로렌, 랄프로렌칠드런 브랜드에서 30% 시즌오프가 진행되고, 자라 40%, 갭, 갭키즈 50% 시즌오프가 주차빌딩 1/2층에서 진행된다.

5층 아동의류 매장에서는 키보스, 카이유, 블랑로티, 알로봇, 리틀그라운드 브랜드가 참여한 크리스마스 키프트 특집전 열리고, 이와함께 유아동 매장에서 정상 상품 20만원이상 구매시 5% 추가 힐인행사가 18-20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커플들은 위한 크리스마스 상품전도 열리는데 4층 행사장에서는 엠포리오아르마니, 코데즈컴바인, 게스언더웨어, 엘르 브랜드가 참여한 언더웨어 커플세트 선물 제안전이 열리고, 8층 행사장에서는 스포츠 데이트룩 제안전이 열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겨울부츠 5만5000원~13만원, 플랫폼 스니커즈 6만9000원, 프레드페리 스니커즈 8만9000원에 판매된다.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17일부터 27일까지 제이에스티나, 티르미르, 스톤헨지, 필그림 등 쥬얼리 브랜드가 참여한 쥬얼리 페어 행사가 진행되 브랜드 세일 및 일정금액 구매시 사은선물을 증정한다.

지하2층 행사장에서는 도래도래, 빈스앤베리즈, 마인츠돔에서 제안하는 크리스마스케익 특별전이 진행되며, 지하2층 이벤트홀에서는 닥스핸드백, 앤클라인, 쿠폰, 러브캣 등 브랜드가 참여한 핸드백, 지갑 기프트 대전과, 란제리 3대 브랜드 가격 인하전이 진행되 비너스, 비비안, 트라이엄프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열린다.

또한 블랙야크, 라푸마, K2, 아이더에서 추천하는 다운, 재킷 특별전이 펼쳐진다.

5층 행사장에서는 진도모피, 동우모피 대전이, 6층 행사장에서는 지이크 이월 겨울 상품전, 마에스트로 정장/코트 이월상품전이 열리고 7층 행사장에서는 휠라골프 겨울 골프웨어 특집전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