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 상업시설 브랜드 개발 공모전
상태바
금성백조, 상업시설 브랜드 개발 공모전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5.07.26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금성백조주택이 오피스텔, 주상복합, 상업시설 브랜드 개발 공모전을 개최한다.

금성백조는 2002년 프리미엄 주거브랜드 예미지를 론칭한 이후 공동주택에 대하여 예미지를 사용하여왔다. 하지만 신규 사업지가 증대함에 따라 오피스텔, 주상복합, 상업시설에 대한 브랜드 필요성이 대두되어 일반인, 전문가를 막론하여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고자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응모 부문은 오피스텔, 주상복합, 상업시설이며 오피스텔과 주상복합은 기존의 예미지를 바탕으로 OO예미지 또는 예미지OO의 네이밍 제한을 두고 있다. 응모는 신규 브랜드 네이밍과 BI 디자인을 각각 받고 있으며 각 부문별로 접수 가능하다.

오피스텔은 아파트 브랜드 예미지를 기본으로 하되 쾌적성과 편의성을 강조하고 있으며, 주상복합 역시 예미지를 기본으로 하되 신뢰성과 고급스러움을 표현하고자 한다. 상업시설은 매력적인 문화공간을 표현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금성백조주택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부문별 접수 이메일로 신청 받고 있다. 각부문별 네이밍과 디자인 각 150만원씩 총 상금 900만원 규모이며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하며 1만원권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금성백조는 오는 10월, 대전 대덕테크노밸리 오피스텔을 분양할 예정으로 상업시설 역시 개발 예정이다. 본 공모전에서 당선작이 나온다면 가장 먼저 오피스텔 브랜드가 사용될 사업지이다.

이후 동탄2신도시 C7블록 주상복합 역시 연내 또는 2016년 상반기 분양예정이며 대구 테크노폴리스RC블록 주상복합, 충남 계룡대실지구 상업시설은 2017년 개발할 예정이다.

공모전 접수는 8월 9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금성백조주택 홈페이지(www.ksbj.co.kr)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