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체신청, 2010년 고객만족 강의경연대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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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체신청, 2010년 고객만족 강의경연대회 개최
  • 강현준 기자
  • 승인 2010.07.07 1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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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체국 고객만족 실천의 선도적 역할을 담당할 CS강사 발굴
▲ 강의경연대회 단체사진 모습.
[MBS 대전 = 강현준 기자]충청체신청(청장 이상진)은 6일 CS강사를 발굴하기 위한 ‘2010년 고객만족 강의경연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3일간(3일, 4일, 8일)에 걸쳐 대전, 충남․북 지역우체국 직원 45명(창구직원 34명, 집배원 11명)을 대상으로 예선대회가 치러졌으며, 이 대회에서 선발된 14명이 최종 선발을 앞두고 열띤 CS강의 경연의 장을 펼쳤다.

강의 경연대회 시상은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2명에게 수상의 영예가 돌아가며, 수상자들에게는 상장 및 부상품과 함께 CS전문강사로 임명하는 임명장과 뱃지가 수여된다.

또 최우수상 수상자는 충청지역 우체국을 대표해 우정사업본부 강의경연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충청체신청에서는 매년 ‘고객만족 강의경연대회’를 통해 우체국 고객만족 수준을 향상하고 고도화하는데 선도자 역할을 담당할 CS강사를 발굴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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