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현, <카멜리아> 의 <카모메> 출연
상태바
홍수현, <카멜리아> 의 <카모메> 출연
  • 유영옥 기자
  • 승인 2010.01.28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홍수현이 한국, 일본, 태국의 감독들이 참여하는 옴니버스 장편<카멜리아(camellia)>중 <카모메(komome)>에 출연한다.

‘카멜리아’는 지구를 지켜라’의 장준환(40) 감독,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로 잘 알려진 일본의 유키사다 이사오(42·行定勳) 감독, 아시아 뉴웨이브를 이끄는 태국의 위싯 사사나티엥(46) 감독이 부산이란 공간을 배경으로 과거 현재 미래를 넘나드는 사랑을 다룬 글로벌 감성 프로젝트이다.

이 중 영화<카모메>는 일본의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과 영화배우 설경구, <싸이보그 그녀>에 출연한 요시타카 유리코가 주연, 영화 촬영감독과 묘령의 여인의 시공간을 초월한 러브스토리를 담을 예정이다.

홍수현은 영화 속에서 영화배우 ‘선아’ 역을 맡았으며 영화 촬영 감독인 용수(설경구 역)와 갈등을 일으키는 주요인물로 등장한다.

영화<카모메>는 영화<카모메(KOMOME)>는 이번 옴니버스 장편<카멜리아(CAMELIA)>의 현재를 다룬 러브스토리이며 미래의 장준환 감독의 <러브 포 세일>과 과거를 배경으로 하는 위싯 사사나티엥 감독의 <아이언 푸시>가 함께 전개될 예정이다.

특히, <러브 포 세일>에는 강동원과 송혜교가 <아이언 푸시>에는 김민준이 캐스팅 되어 ‘카멜리아’는 캐스팅 단계에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유영옥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