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오는 14일까지 ‘블랙 갤러리아 데이’ 행사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오는 14일까지 ‘블랙 갤러리아 데이’ 행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4.11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외부모습
갤러리아타임월드 외부모습

갤러리아타임월드가 만개한 봄꽃 같은 쇼핑 혜택을 선사하는 ‘블랙 갤러리아 데이’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기간 중 당일 단일매장에서 갤러리아카드 또는 제휴 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7%에 해당하는 G캐시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1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제시한 고객에게는 ‘블랙 갤러리아 데이’ 한정판 리유저블백을 기간 중 1500개에 한해 선착순 증정한다. 

온라인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G캐시, 한화생명이글스파크 스카이박스 이용권, 친필 사인 유니폼, 사인구 등 한화이글스 굿즈를 증정하는 ‘WELCOME BACK 99, AGAIN 99’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갤러리아 카드 보유 고객에게 8층 스포츠/7층 아웃도어 브랜드, 지하2층 고메이494/11층 고메이월드 매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5000원 금액 할인 쿠폰을 갤러리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지급하며 기간 중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특별한 팝업스토어도 매장 곳곳에서 운영된다. 지하2층 고메이494에서는 유명 푸딩 맛집 ‘주디마리’를 비롯해 관저동의 쿠키 맛집 ‘어클락’, 유천동 소금빵 맛집 ‘난드르무드’ 등 인기 디저트 팝업 매장이 오는 18일까지 이어지고 13일과 14일, 이틀간 9층 행사장에서 1분 캐리커쳐로 유명한 서울 연남동의 핫플레이스 ‘도토리 캐리커쳐’ 팝업 이벤트가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의 다양한 행사도 계속된다. 지난 3월 29일부터 시작한 봄 정기 세일이 오는 14일까지 이어져 약 40여개의 브랜드들이 최대 50% 할인 행사를 펼치고 7층의 골프 브랜드들이 함께하는 ‘T. 골프 페스타’도 주말까지 계속돼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 증정 및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10층의 LG전자에서는 창립 77주년 기념 특별 세일을 14일까지 진행해 구매 금액에 따라 갤러리아상품권 및 사은품을 증정하고 웨딩 구매 고객에게는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