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봄 골프 시즌을 맞아 T. GOLF FESTA 펼쳐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봄 골프 시즌을 맞아 T. GOLF FESTA 펼쳐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4.04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외부모습
갤러리아타임월드 외부모습

갤러리아타임월드가 봄 골프 시즌을 맞아 ‘T. GOLF FESTA’ 행사를 열고 오는 14일까지 골프 의류와 용품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먼저 골프존커머스가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에서는 단조아이언 기획전과 퍼터 클리어런스 행사, 거리 측정기 추가 할인 등과 함께 일정 구매 금액에 대한 5% 상품권 증정 행사가 주말 동안 이어진다. 

또한 헤지스골프, 보그너, 블랙앤화이트, WAAC에서는 60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10% 세일을 진행하고 제이린드버그, 지포어, 말본골프, 나이키골프를 포함한 7층의 골프 브랜드들은 구매 금액에 따라 볼마커, 우산, 커버 등 다양한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T. GOLF FESTA’ 기간 중 7층 골프 단일 브랜드에서 갤러리아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 시 7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 사은행사도 함께 해 혜택을 더한다.

이 외에도 각 층별 행사장과 매장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토리버치, 띠어리, 메종키츠네, 빈폴레이디스 등을 운영하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는 오는 14일까지 할인 쿠폰, 페이백 등 혜택을 주는 ‘투게더 위크’를 열다. 

참여 브랜드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시 직전 구매 브랜드를 제외한 다른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기간 중 2회 이상 구매 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장 큰 금액에 대한 10% 사은금액권을 증정한다.

3층 올세인츠에서는 드레스 전 품목을 10% 추가 할인하는 2024 SS 드레스 페어를 진행하고 4층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에서는 2pcs 구매 시 10~20% 추가 할인 행사를, 6층의 빨질레리, 레노마옴므에서는 이월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이월 대전을 펼친다.

더불어 지역 연고팀 한화이글스를 응원하기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화이글스 홈경기 입장권을 소지 한 고객을 대상으로 B2F 고메이494 마켓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권을 4월 말일까지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