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29일부터 4월 14일까지 봄 정기 세일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29일부터 4월 14일까지 봄 정기 세일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3.28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외부모습
갤러리아타임월드 외부모습

갤러리아타임월드가 봄꽃들이 본격적으로 꽃망울을 틔우는 완연한 봄을 맞아 봄 정기 세일을 29일부터 4월 14일까지 진행한다.

봄 정기세일 브랜드를 살펴보면 먼저 4층의 제화 브랜드인 세라, 미소페, 금강제화, 텐디 등이 20-30%, 여성의류 브랜드인 커버낫 우먼, CC콜렉트, 잇미샤, 에고이스트, 지고트 등이 10-30%, 닥스 핸드백, 헤지스 ACC, 질스튜어트 ACC 등의 피혁 브랜드들이 10-2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6층의 듀퐁 셔츠, 레노마 셔츠, 닥스 셔츠는 최대 30%까지, 7층의 캐주얼 브랜드 와릿이즌, 키르시, LEE가 10-40%, 8층의 나이키, 뮬라웨어 등이 최대 30%까지 세일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주말 동안 각 층별 행사장과 브랜드 매장에서 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4층 행사장에서는 소다와 고세제화가 숙녀화와 신사화를 각 8만 9000원에 판매하는 특가전을, 7층 핏스튜디오에서는 엘르 언더웨어와 코데즈 컴바인 이너웨어 균일가전이 진행된다. 

또한 본격적인 트래킹 시즌에 맞춰 7층의 K2와 8층의 디스커버리에서는 이월 상품전을 펼쳐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상품들을 저렴하게 만나 볼 수 있다. 

지하 2층의 갤러리아가 직접 운영하는 와인 전문샵 비노494에서는 봄꽃을 닮은 로제 와인을 모아 ‘BLOOMIG SPRING WINE’ 제안전을 진행한다. 

앙뜨레 끌루에 브뷔 로제 NV, 파스쿠아 스윗로제, 빌라욜란다 모스카토 로제 등의 핑크빛 로제 와인을 비롯해 벚꽃 와인, 칸티 브라케토 핑크 에디션을 봄 피크닉 와인으로 추천한다.

더불어 주말 동안 갤러리아카드 또는 제휴카드로 단일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G캐시 적립 행사 진행해 쇼핑에 추가 혜택을 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