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선병원 2023 대전광역시 중구 의사회 연수교육 개최
상태바
대전선병원 2023 대전광역시 중구 의사회 연수교육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11.22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선병원( 병원장 남선우)은 21일(화 ), 중구 의사회와의 협력으로 주관·기획한 연수교육이 대전선병원 별관 강당에서 70여 명의 지역 의료전문가 및 의원 개원의들이 참여하면서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대전광역시 중구 의사회 윤지석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연수교육을 위해 자리를 마련해준 대전선병원을 비롯하여 회원들의 높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에 대해 감사함을 전달하였다 .

이번 연수교육은 지역 내 의원과의 최신 의료정보를 공유함으로서 지역사회의 종합 의료 서비스 품질을 향상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대전선병원의 심장내과 백주열 전문의의 “변이형 협심증의 진단과 최신 지식 (Diagnosis of variant angnia pectoris and the latest knowledge)을 시작으로 척신경과의원 박세호 원장 “수중 생리학 및 감압병”(Underwater Bio-Physiology & Decompression Sickness) 의 강의로 진행 되었다.

늦은 시간까지 이어진 행사였으나 수준 높은 강의와 의사회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연수 교육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대전선병원의 남선우 병원장은 “지역사회의 의료를 책임지는 동반자로서 서로 소통하고, 지역 의료 발전을 위해 함께 기여하리라 기대 된다.”라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소통의 기회를 적극적으로 마련하여 지역 주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