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꿈의오케스트라 향상음악회’ 개최
상태바
대전문화재단, ‘꿈의오케스트라 향상음악회’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10.25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문화재단(대표이사 백춘희)이 주최하고 대전시가 후원하는 ‘대전꿈의오케스트라 향상음악회’ 공연이 10월 28일 오후 1시 엑스포시민광장의 야외공연장에서 진행된다. 

앞서 지난 5월과 7월에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과 함께 진행했던 찾아가는 연주회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공연은, 단원들의 노력으로 만들어진 연주실력을 많은 시민들에게 선보임으로써 12월에 있을 정기연주회와 꿈의오케스트라 사업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 유도를 위해 마련됐다. 

2023 대전꿈의오케스트라 향상음악회 포스터

이번 공연은 ‘해리포터’, ‘백조의 호수’ 등 관중들에게 친숙한 주제곡과 클래식 명곡 베토벤의 ‘환희의 송가 축제’등 8곡의 다양한 연주곡으로 구성되었으며,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올해 13년 차를 맞이한 ‘대전꿈의오케스트라’는 초·중·고등학생 약 50여명으로 이루어져 음악교육을 통해 지역 아동·청소년의 예술적 감수성을 함양하여 밝고 창조적인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대전문화재단의 대표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으로, 매년 단원을 선발하여 정규교육, 음악캠프, 연주회 등 다양한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대전꿈의오케스트라’ 및 ‘향상음악회’의 자세한 사항은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대전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팀(042-480-1056)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