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지역 대표 거리공연 ‘들썩들썩 인 대전’ 진행
상태바
대전문화재단, 지역 대표 거리공연 ‘들썩들썩 인 대전’ 진행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4.26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9일 토요일, 대전 엑스포다리를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대전 곳곳에서 열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문화재단은 오는 29일부터 10월까지 매주 토요일 주말 거리공연 ‘들썩들썩 인 대전’을 대전 엑스포다리를 시작으로 본격 운영한다.

‘들썩들썩 인 대전’은 공연예술 분야로 활동하는 전문예술 혹은 아마추어 단체(개인)에게 공연 기회를 제공하고 일상 속 문화예술공연을 확대하여 대전 시민의 문화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기획된 사업이다.

포스터
포스터

올해 거리공연은 지난 3월 공개모집을 통해 선정된 음악, 전통, 연극, 무용 등 75개팀이 참여한다. 첫 공연으로는 대한민국 과학축제와 연계하여 오는 29일, 30일 오후 3시 엑스포다리에서 ▲29일(방구석프로뮤즈, 극단광대세상, 해량, van brass) ▲30일(이푸름밴드, off street, 김나린, 알피즈)의 공연이 펼쳐진다.

재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되었던 우리 사회 분위기가 문화예술로 하여금 대전 곳곳이 다시 한번 들썩이고, 시민들뿐만 아니라 대전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일상 속 힐링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www.dcaf.or.kr)를 확인하거나 시민문화팀(042-480-1071)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