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2023 차세대artiStar 최석원 연출작 ‘고민사진관’ 공연
상태바
대전문화재단, 2023 차세대artiStar 최석원 연출작 ‘고민사진관’ 공연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4.21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2023년 대전문화재단 차세대artiStar지원사업 2년차에 선정된 최석원 연출작의 연극 ‘고민사진관’이 오는 27일 오후 7시 30분부터 나흘간 상상아트홀에서 선보인다.

연극 ‘고민사진관’은 최석원 작가의 첫 창작희곡으로 2022년 차세대artiStar 1년차 역량강화 과정을 통한 다양한 경험과 연극 오로라, 헬메르, 엠빠르 리베라 외 다수의 연출 경험을 토대로 탄생한 작품이다.

공연포스터
공연포스터

‘고민사진관’은 일상 속 주변 누구나 혹은 자신에게 있을 고민을 소재로, 어느 쪽을 선택하든 잃는 것이 반드시 있음을, 또 기꺼이 받아들이는 아량이 있어야 함을, 그렇게 된다면 삶은 더 풍성한 비밀을 우리에게 열어주리라는 것을 이야기한다.

이번 공연은 작연출 최석원과 함께 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4명의 배우 남명옥, 최윤정, 박재완, 김동현이 무대를 선보인다.

공연관람은 네이버예약(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614952)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포스터에 기재된 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