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T, 신규 U.I. 및 홈페이지 공개
상태바
UST, 신규 U.I. 및 홈페이지 공개
  • 강현준 기자
  • 승인 2009.12.08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체성 비전 담은 U.I. 및 슬로건 발표

▲ UST가 새롭게 발표한 U.I. 모습.
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UST)가 새로운 U.I.(University Identity)와 홈페이지(www.ust.ac.kr)를 공개했다.

UST는 8일 대학 정체성과 비전을 가시화한 새로운 U.I.를 발표하고, 이를 적용, 디자인 및 인터페이스를 전면 개편한 신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새로운 U.I.는 여섯 개의 점과 워드마크로 이루어졌으며, UST의 창의적 정신과 도전의 의미를 담아 레드컬러를 적용했다.

여섯 개의 점은 UST가 주도해 나갈 5T 융합과학기술과 미래의 새로운 과학기술을 의미하며(IT, BT, NT, ET, ST + ∞) 3개의 붉은 점은 점자 S자를 나타내는 것으로, Science, Specialist, Synergy의 의미를 담고 있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일반 대학 홈페이지와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제작해 첨단과 감성의 이미지를 동시에 담았으며 다양한 정보 제공, 사용자 편의성 제고에 중점을 두었다.

UST 이와 함께 ‘창조적 융합의 리더, UST (UST, The Leader of Creative Convergence)'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확정했다.

슬로건은 학문과 학문의 벽을 허물고 지식의 창조적 융합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UST의 비전을 담고 있으며, 다양한 과학기술 분야 간의 경계를 넘어선 연구와 우수 인재 양성으로 새로운 미래를 개척한다는 의지를 나타내고 있다.

UST는 신규 U.I. 및 슬로건 발표, 홈페이지 오픈을 계기로 효과적인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수행의 기반을 마련했으며, 향후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대학 브랜드 가치 제고 및 인지도 향상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강현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