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혁신센터, 대전창업포럼 개최...배달의민족 전 창업자 '김수권' 특강
상태바
대전혁신센터, 대전창업포럼 개최...배달의민족 전 창업자 '김수권' 특강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9.0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김정수, 이하 대전혁신센터)는 오는 9일 “청년 창업의 꿈, Exit 그리고 새로운 도전”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제66회 대전창업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대전지역의 창업생태계 및 청년 창업 문화 활성화를 위하여 운영되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대전 인터시티호텔 5층 에메랄드홀에서 소규모 오프라인 및 대전혁신센터 YouTube 실시간 생중계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제66회 대전창업포럼 첫 번째 세션은 선배 창업자들의 창업 특강으로 트립스토어 김수권 대표, 센드박스 정인모 CSO가 각각 ‘다시 도전’, ‘창업기업의 또 다른 마침표 M&A’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배달의 민족 공동창업자이자 배민라이더스 대표를 역임한 김수권 대표와 대학생 창업에서부터 M&A까지 창업의 전 사이클을 경험한 정인모 CSO의 특강 세션은 대전 지역 청년 창업가들에게 큰 울림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후 이어질 세션은 “창업의 성공, 나에게 맞는 EXIT 전략은”이라는 주제로 트립스토어 김수권 대표, 정인모 CSO, 디쓰리쥬빌리파트너스 임성훈 대표와 뷰티인케이 최정우 대표가 패널로 참석하는 토크콘서트가 진행된다.

제66회 대전창업포럼 오프라인 사전신청은 행사 포스터 하단의 QR코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9월 9일 14시부터 대전혁신센터 YouTube(https://bit.ly/dccei)를 통해 창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대전혁신센터(042-385-0638, 창업생태계팀)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