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벤앤제리스 국내 팝업스토어 ‘메종갤러리아’ 열어
상태바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벤앤제리스 국내 팝업스토어 ‘메종갤러리아’ 열어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07.30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대전 유성구 도룡동 VIP 라운지 메종갤러리아 오픈한 ‘벤앤제리스’ 팝업스토어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전 세계 파인트 판매 1위 아이스크림[1]([1] 유로모니터(Euro Monitor) 2018년 파인트 아이스크림 글로벌 시장 점유율 기준) '벤앤제리스’ 팝업스토어를 대전 유성구 도룡동에 위치한 VIP 라운지 ‘메종갤러리아’에 연다고 밝혔다.

한국에서 '벤앤제리스'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로, 첫 번째 팝업 스토어는 지난해 9월 한국 진출을 기념하여 약 한달 간 서울 연남방앗간에서 운영됐으며, 약 2만 2천명이 방문할 만큼 뜨거운 인기를 모은 바 있다.

7월31일(금) ~ 9월13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벤앤제리스에 대한 소개뿐만 아니라 12종류의 아이스크림과 벤앤제리스 스페셜 굿즈를 판매하고, 주말 동안 운영되는 컵을 재활용한 미니 화분 선물, 벤앤제리스 전시존 등 상품 판매와 함께 다양한 체험 활동이 가능하도록 구성돼 새로운 ‘핫플’로서 인기를 얻을 예정이다.

전 세계 파인트 판매 1위 아이스크림 ‘벤앤제리스’
전 세계 파인트 판매 1위 아이스크림 ‘벤앤제리스’

메종갤러리아 관계자는 ‘기존 VIP 대상 서비스 외에 하층부인 지하 1층과 1층은 일반 고객도 이용 가능한 곳으로 포레르빠쥬, 비아인키노, 프린트베이커리, 에세테라, 슬로우파마씨, 언와인드 등 이색 팝업 스토어를 선보이고 있다’며 지속적인 전시 및 팝업 스토어를 열어 새로운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고 지역 사회와 소통하는 공간을 꾸준히 열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 세계 파인트 판매 1위 아이스크림 벤앤제리스는 밀도 높은 진한 맛에 달콤한 식감을 더해주는 큼직한 청크와 스월이 풍성하게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미국 내 대표 낙농 지대인 버몬트 주에서 성장촉진호르몬(rBGH) 주입 없이 자란 젖소의 우유를 사용하며 합성향료와 인공색소는 배제한 내추럴 아이스크림이다. 맛 이외에도 제조과정에서 공정무역 인증 원료를 사용하고 지구 온난화 해결, 탄소 배출량 감소 등 환경 문제 해결에 적극 나서는 등 사회적 가치실현 기업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