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백캉스 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행사
상태바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백캉스 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행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07.30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캉스 패키지 경품 &룰렛 이벤트 진행
다채로운 여름 의류 특집전 선보여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대표이사 김은수)는 본격적으로 시작된 휴가철 백화점에서 바캉스를 보내는 백캉스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여름 상품 특집전을 선보인다.

먼저, 갤러리아앱을 통해 7월31일(금)부터 8월9일(일)까지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와 백캉스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1일 3회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는 고메이 494(지하 2층)의 다양한 상품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룰렛 게임을 통해 증정하고,

백화점에서 구매한 영수증 속 행운번호를 갤러리아앱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해 참여하면 5명을 추첨 해 백화점 내 헤어숍과 네일숍, 식당가에서 사용 가능한 패키지를 증정하는 백캉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층별 행사장 및 매장에서도 다채로운 여름 특집 행사가 진행된다. WEST에 위치한 ‘자라’에서는 새로운 여성 남성 아동 여름 컬렉션을 선보이는 ZARANEWI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ENTER 2층 ‘듀퐁’ 매장에서는 피케 셔츠와 폴로 니트를 30% 세일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썸머 스페셜 행사가 8월30일(일)까지 진행되며 6층의 ‘타미힐피거’와 ‘앤드지by지오지아’, 7층 ‘리바이스’ 매장에서는 여름 상품 특집전을 7월31일(금)부터 8월6일(목)까지 진행한다.

또한 8월 한 달간 ‘아디다스 썸머 세일’이 5층과 8층 ‘아디다스 키즈’, ‘아디다스 퍼포먼스’, ‘아디다스 오리지널’ 매장에서 펼쳐져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9층 행사장에서는 ‘밀로티’ 소파 특집전과 ‘인아트’ 종합 가구 특집전이 8/6(목)까지 진행된다.

더불어 주말 3일간(7월31일~8월2일)지하 2층 고메이 494에서는 한정 특가 행사(1개 1팩 1Box 일 100개 한)가 펼쳐져 강진맥우를 비롯한 농축산물과 가공품 등 다양한 품목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로 고메이 494와 고메이 월드(11층)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쇼핑지원금 2종도 갤러리아 앱에서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