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최신 트렌드와 맞는 의류 팝업 스토어 마케팅 진행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최신 트렌드와 맞는 의류 팝업 스토어 마케팅 진행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07.1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5층 ‘디엘프렌즈’ 팝업 스토어에서 어린이가 제품을 고르고 있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대표이사 김은수)는 고정적인 매장 외에 최신 트렌드와 시즌에 맞는 의류/ACC 팝업 스토어를 수시로 선보이며, 빠르고 신선한 것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3층에서는 지친 일상을 힐링 해 줄 청량감 넘치는 HIT ITEM 특집 2탄을 준비했다. ‘라루, 디셈, 리베르떼’ 브랜드에서는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린넨 ITEM을 판매한다.

이와함께 원석 주얼리 브랜드 ‘엘레오노르’와 개성과 패션을 겸비한 데일리 백 브랜드 ‘조에벨’ 팝업 스토어도 오는 7월23일(목)까지 열린다. 또한 심플하고 모던한 라인과 클래식 감성을 결합한 프렌치 감성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류 클래식(7월23일)’ 과 모던 캐주얼룩을 제안하는 스엘라(~7월23일), 하이지나미(~7월31일) 팝업 스토어도 만나 볼 수 있다.

디엘프렌즈
디엘프렌즈

4층에서는 랩 원피스를 메인으로 한 ‘바이서우’ 팝업 스토어가 들어서 오는 30일(목)까지 시그니처 랩 원피스, 이지 드레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한다.

한편, 아이들을 위한 팝업 스토어도 눈에 띈다. 5층에서는 천연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EWG 그린 등급의 착한 색조 화장품 ‘디엘프렌즈(~7월23일)’에서는 20~40%(일부품목) 할인혜택과 기초제품 1+1, 네일제품 3+1 행사가 진행되고,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패션 반지를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