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여성경제인 대표 3인, 나눔리더 동시가입
상태바
대전 여성경제인 대표 3인, 나눔리더 동시가입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07.15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태희 회장, 임페리얼 트레이딩 김숙현 대표, 에스키스 윤성희 대표, ㈜제니컴 김복경 대표
왼쪽부터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태희 회장, 임페리얼 트레이딩 김숙현 대표, 에스키스 윤성희 대표, ㈜제니컴 김복경 대표

대전여성경제를 대표하는 ㈜제니컴 김복경 대표, 임페리얼 트레이딩 김숙현 대표, 에스키스 윤성희 대표는 14일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정태희) 나눔리더 회원으로 동시 가입하였다.

가입식에 참석한 3인의 대표는 각각의 소감을 밝혔다. 

김복경 대표는 “박미숙 대표를 통해 나눔리더에 가입하게 되어 기쁘고, 또한 3명이 동시에 함께 좋은 자리를 만들게 되어 더욱 기쁘다”며, “대전을 대표하는 많은 여성경제인분들이 계신데 모두가 함께 어려운 분들을 위해 함께하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숙현 대표는 “외부에 알리며 나눔을 실천하는 것이 쑥스러워 이런 행사를 꺼려했지만, 이를 통해 누군가도 보고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함께 하게 되었다”며 “나눔문화 확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윤성희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든 시민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어 마음이 아프다”며 “적은 금액이지만 누군가에게 조금의 도움이 되길 원하며, 어려운 시기 시민 모두가 힘을 내시어 잘 이겨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가입은 대전 나눔리더 47호 박미숙 대표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하여 여성경제인들에게 홍보를 하며 가입하게 됐다.  

나눔리더는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대전의 대표 나눔 브랜드로 2019년 1월 허태정 대전시장이 1호로 가입 후 119호까지 가입되어 있다.

2019년 100호가입을 달성하였고, 2020년에도 100명의 나눔리더 가입을 목표로 ‘나눔리더 seasonⅡ’를 진행하고 있다. 

나눔리더는 개인이 1년 내 100만원 이상을 일시 또는 약정할 경우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회원 가입시 인증패를 전달하고 있다. 

가입문의는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042-347-5176 으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