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ROI, 대전장애인보호작업장 후원물품 전달
상태바
㈜SUNROI, 대전장애인보호작업장 후원물품 전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12.25 0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UNROI(대표이사 최성돈)는 12월19일(목),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남녀노소가 사용할 수 있는 자사의 다양한 인기 판매상품을 후원물품으로 구성하여 물품을 ‘대전장애인보호작업장’에 전달하였다.

후원품 전달식은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진행되었으며, ㈜SUNROI 대표이사(최성돈)는 다양한 뉴스기사를 통해 “우리사회에는 아직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다양한 소외계층이 너무나 많고 이들의 안정적인 생활을 도모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발굴과 관리, 그리고 실질적인 도움이 가능한 맞춤형 복지서비스 지원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으며 이에 앞으로도 “모두가 행복한 지역사회 복지를 실천해 나가기 위해서는 ㈜SUNROI이를 비롯한 다양한 기업의 지속적인 후원 등이 반드시 동반되어야 하는 필요성”을 느끼고 있어 지속적인 상호교류를 통한 협력을 약속하였다.

대전장애인보호작업장 원장(장인국)은 후원사인 ㈜SUNROI 측에 지역사회 나눔을 위한 후원물품이 가지는 의의와 감사를 전하였으며 ㈜SUNROI 대표로부터의 간단한 제품설명 등을 받으며 작업장을 이용하는 장애인들에게 꼭 전달할 수 있도록 약속하였다.

대전장애인보호작업장에 전달된 이번 후원물품은 시설 내 이용장애인들의 복지향상을 위한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