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서구 힐링 북(book) 페스티벌 행사 개최
상태바
2019 서구 힐링 북(book) 페스티벌 행사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10.02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오는 5일, 서구청 앞 보라매공원에서 책을 놀이처럼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중심의 참여형 책 축제인 2019 서구 힐링 북(book) 페스티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구 힐링 북 페스티벌 행사는 올해로 3회차인 대전 서구의 대표적인 책 축제다.

이번행사는 서구, 책으로 힐링하다 라는 주제로 따뜻한 바람과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서구청 앞 보라매공원과 중앙 프린지 야외 공연장을 활용하여 5개 마당 40여개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오전 10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가족 뮤지컬 피터팬, 작은동화책 콘서트, 어린이인형극 빨간 모자, 유인경 작가와 박성준 아나운서의 즐거운 책이야기 북 콘서트, 최덕규 동화작가의 동화나라 인형극등 책을 매개로하는 다양한 공연을 준비했다.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독서명언 방향제 만들기, 책갈피-뱃지 만들기, 영어책놀이, 목재 책꽂이 만들기, LED반딧불이등 만들기, 점자체험, 옛날책 만들기, 미니건축 만들기, 캐리커쳐와 종이접기 등 34개의 다양한 독서문화 체험부스를 운영한다.

또한 쉬운 글제로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독서사랑 백일장, 집에 있는 책을 교환해 읽는 도서교환전 등 다양한 체험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서구평생학습원 및 서구도서관(갈마, 가수원, 둔산, 어린이)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행사 당일에는 인근 주차장 및 도로 사용이 제한되므로 시청 및 서구청 인근을 통과하는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하면 편하고 즐겁게 축제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