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대전서부지부, 하하메모리즈(관평점, 괴정점, 은행점)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상태바
굿네이버스 대전서부지부, 하하메모리즈(관평점, 괴정점, 은행점)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9.19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19일(목), 굿네이버스 대전서부지부(지부장 류현희)는 하하메모리즈(대표 정준호)에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전달하였다. 사진은 현판 전달식을 진행하는 모습 왼쪽부터 정다정 하하메모리즈 은행점 대표, 정준호 하하메모리즈 관평점·괴정점 대표, 굿네이버스 직원<사진제공=굿네이버스 대전서부지부>

19일(목), 굿네이버스 대전서부지부(지부장 류현희)는 대전 관평동에 위치한 하하메모리즈(대표 정준호)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하하메모리즈(관평점, 괴정점, 은행점)는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참여하여 해외아동 과 1:1 결연 정기후원을 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하하메모리즈는 아프리카산 비정제원당(흑당)을 사용하여, 타피오카 펄(버블티)에 맛을 담고자 대만에서부터 많은 연구를 하여 완성한 레시피를 가지고 흑당 버블티를 판매하는 버블티 전문 매장이며, 대전광역시에 관평점, 괴정점, 은행점 3곳이 있다. 하하메모리즈(관평점, 괴정점, 은행점)은 앞으로 국내 및 해외 사업에도 관심을 갖고 지역 내 소외된 아동들을 위한 정기후원에 동참할 예정이다.

정준호 하하메모리즈 대표는 “나눔을 진행할 수 있는 굿네이버스를 알게 되어 참 기쁘다”며 “좋은이웃가게를 통해 국내 및 해외의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라며 더 많은 매장들이 이 나눔을 같이 실천하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류현희 굿네이버스 대전서부지부장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주어 감사하다. 이번 나눔이 지역 사회 내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어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대전 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대전서부지부(042-826-0140)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