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봄 맞이 상품전 행사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봄 맞이 상품전 행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3.14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김은수) 층별 행사장에서는 봄 시즌을 겨냥한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하고, 이와 더불어 봄 맞이 상품전을 진행한다.

3층 행사장에서는 진주 원석, 은 소재의 주얼리 브랜드 “플라타”와 클래식한 실루엣에 아트적인 요소와 유니크한 감성을 더한 디자이너 브랜드 “그레이양”을 만나 볼 수 있다.

4층 행사장에서는 미니멀 디자인과 모노톤 컬러가 특징인 내츄럴하고 심플함을 강조하는 “오버톤” 브랜드에서 원피스, 재킷 등 봄 의류를 선보인다.

더불어 “아이노유, 팩토리제이, 위븐, 에밀리리본” 등 브랜드에서선보이는실버주얼리헤어핀,귀걸이 등 다양한 액세서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디자인프리마켓행사가 3월21일까지펼쳐지고8층 행사장에서는 몸에 테이핑을 한 듯한 기능성 스포츠 브랜드 “에너스킨”을 만나볼수있다.한편 지하2층 행사장에서는 인절미빵으로 디저트계를 들썩이게 했던이슬란이말차를사용해 만든말차빵을 새롭게 선보이는 “이슬란카페” 팝업스토어가 진행된다.

이와함께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탠디” 봄 슈즈 특집전과 “럽썸” 숙녀화 특집전이 열리고 5층아동행사장에서는 초코엘 18년 봄 여름 이월상품전이 열린다.

6층 남성의류 행사장에서는 “바쏘” 정장특집전과 “T.I포맨” 이월 상품전이 7층 행사장에서는“블랙앤화이트 이월 기획 특집전이 진행된다.

9층 홈 리빙 행사장 및 매장에서는 “즈위젤” 국내 런칭 19주년 기념 특집전이열려40%-70% 할인혜택이 주어지, “포커시스, 움브라” 브랜드에서는 봄 맞이 인테리어소품전이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