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갤러리아 웨딩 페어 행사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갤러리아 웨딩 페어 행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2.14 2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김은수)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갤러리아 웨딩 페어를 2월15일(금)에서 3월17(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웨딩 마일리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가 펼쳐진다.웨딩 페어 기간동안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응모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켓의리조트및 풀빌라숙박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갤러리아 카드로 단일 브랜드에서 50만원이상 구매 시 사용할수있는추가5%할인쿠폰2매와 퍼스트A 스킨 리제너레이션 마스크 세트도 증정한다.

한편 갤러리아 온라인 면세점에서는 청첩장 등록 이벤트 참여시, 온라인 면세점 최고등급인갤러리아' 등급이 부여되며 적립금 10만원과 300달러 이상 구매시 30달러 쿠폰을 증정한다 부부합산으로 구매금액별 갤러리아 상품권을 최대 15만원 리워드 해준다. 

층별 행사장에서도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9층 홈 리빙 매장에서는 마메종 초대전과에이스침대 로얄 에이스 진열상품전이 펼쳐져 진열상품 최대 30% 할인혜택이 주어지고 일정금액 구매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2층에서는 다스퀘어드2, 폴스미스 레페토 소니아리키엘 등 브랜드가 참여한 해외 명품대전 2월15일에서 2월17일까지 진행되고 4층 행사장에서는 에고이스트, 주크, 나이스클랍 브랜드가참여한 겨울 코트 패딩 마감전이 5층 유아동 행사장에서는 초코엘 새봄맞이 특집전과 네파키즈 봄 이월상품전이 진행된다.

6층 행사장에서는 질스튜어트뉴욕 특집전이 열리고, 7층 행사장에서는아디다스오리지널스 슈즈 이월상품전이 열린다 8층 행사장에서는 플랫폼 특집전과 신학기 학생 가방대전이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