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립대, 평생교육원 수강생 모집
상태바
충남도립대, 평생교육원 수강생 모집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2.06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내포 = 이준희 기자]

충남도립대학교(총장 허재영) 평생교육원이 2019학년도 1학기 정규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수강생 모집은 인터넷(http://lei.cnsu.ac.kr/DN111OM.jsp)과 방문접수(충남도청 별관 2층 201호)를 통해 진행되며, 인터넷은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방문접수는13일부터 15일까지 각각 접수가 가능하다. 방문접수의 경우 전화접수 및 대리접수는 불가하다.

강좌 신청은 1인 2개 강좌까지 가능하며 동일과목 수강 및 미수강신청자의 청강은 불가하다.

정규강좌는 ▲인문교양 ▲외국어 ▲생활체육 ▲문화예술 ▲직업능력과정 등 7개 분야에 걸쳐 총 35개 과목이 마련됐다.

특히, 올해 정규강좌는 100세 시대에 걸맞게 도민의 취·창업 역량을 높일 수 있도록 직업능력 과정에 보다 많은 부분을 할애했다. 구체적으로 가족심리상담사 바리스타 직업상담사 한국어 교원 등을 주요 과목으로 마련했다.

또한 청양지역에는 배드민턴과 손발맛사지 과정을 수강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해 충남도립대와 지역 간 소통 공간을 넓혔다.

허재영 총장은 충남도립대학교는 100세시대를 대비해 올해 평생교육의 영역을 직업 능력과정으로 확대했다며 “평생교육을 통해 도민 개개인이 자신의 개성과 가능성을 새롭게발굴하고 이를 토대로 자신에 적합한 직업을 추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