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농협, 홍성 용봉산에서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 사업추진 결의
상태바
충남농협, 홍성 용봉산에서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 사업추진 결의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1.05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내포 = 이준희 기자]

농협 충남지역본부(본부장 조소행)는 5일 충남 홍성군 홍북읍에 위치한 용봉산에서농협충남본부 단장 이상 책임자 및 시군지부장 농정지원단장 60여명이참석한 가운데己亥年새해농가소득증대를위한 농업가치를 최우선으로삼아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과 1등충남농협만들기위한사업추진 결의대회를 개최 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용봉산 등반에는 조소행 본부장을 비롯하여 조두식 영업본부장, 류병관 농협노조충남세종지역위원장과 시군지부장 등이 참석하여 2019년도 농가소득 증대 기반구축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농협의 역할에 최선을 다 할 것을 다짐했다.

충남농협은 용봉산 정상에서 펼친 사업추진 결의를 통해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을 위한 충남농협의 역할 강화와 3·13 전국동시 조합장선거 공명선거 구현 지자체와의 협력을 통한 농업인 실익사업 발굴·보급과 청년농업인 육성을 위한 농업인 지원기반 조성 협력적 조직문화 구축을 통한 신뢰받는 농협 구현 등 농업·농촌·농업인을 위한 충남농협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조소행 본부장은 농업인 실익을 위해 농업 현장에서 역할과 책임에 최선을 다하는 충남농협을만들고 지역사회에서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여 농업인과국민에게사랑받는농협의 위상과 브랜드가치 제고를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