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네덜란드 남성복 수트서플라이 충청권 최초오픈
상태바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네덜란드 남성복 수트서플라이 충청권 최초오픈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10.29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유러피안 남성복 브랜드인 수트서플라이 (SUIT SUPPLY)를 10월30일(화) 백화점 별관1층에 80평대 규모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대전.충청지역에서는 처음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수트서플라이는 최고급 이탈리아 원단을 사용하여 제작한 남성복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최상의 퀄리티와 최고의 디자인으로 남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17년 1월 한국에 첫 선을 보인 수트서플라이는 지난 2011년 미국 월스트리트 저널에서 진행한 남성 정장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쟁쟁한 글로벌 명품 브랜드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하면서 전세계 패션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 하였다.

2018년에는 미국 포브스가 선정한 이 시대에 모든 남성들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남성토탈 패션 브랜드에 선정되는 등 수트서플라이는 유럽 미국 중국 한국 등 25개국 1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지속적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갤러리아타임월드 수트서플라이 매장에서는 16가지의 핏을 바탕으로 다양한 종류의 최고급 원단으로 만들어진 50가지 60가지 스타일 중 원하는 옷을 선택할 수 있으며 고객별로 세심하게 수치를 측정하여 우수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반 맞춤 정장을 제공하고 정장 구매 이후에는 즉석에서 수선을 진행 할 수 있도록 매장내 수선장비를 설치하여 수선으로 인한 기다림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관계자는 ‘대전.충청지역의 남성고객들에게 좀 더 가성비 높은 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도록 노력한 결과로 수트서플라이를 오픈하게 되었다고 말하고 최상의 품질과 디자인으로 지역의 멋쟁이 남성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