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2018 찾아가는 기부식품 나눔의 날 행사
상태바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2018 찾아가는 기부식품 나눔의 날 행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7.1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김은수)는 7월 19일(목) 1층 랜드마크에서 대전광역시 박영순 정무부시장(사진 왼쪽) 갤러리아타임월드 이현진 사업장장(사진 오른쪽) 푸드뱅크 유광운 대표(사진 가운데)가 참석한 가운데 2018 찾아가는 기부식품 나눔의 날 행사를 진행하고 기부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2016년부터 3년째 이어져오고 있는 찾아가는 기부식품 나눔의날 행사는 대전광역시 2018년 시정좌표인 ‘행복나눔을 실천하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사는 공동체 의식 확산 및 나눔 문화 조성에 이바지 하고자 갤러리아타임월드 협력업체 및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기부식품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날 행사를 위해 갤러리아타임월드는 7월6일-7월13일 8일간 직원들의 왕래가 많은 지하2층 직원식당 입구에서 협력업체 및 임직원을 대상으로 기부참여를 권유하였으며,

라면 쌀 등 장시간 보관 가능한 식료품들과 세제, 휴지 등 생활용품들과 의류 등 3000만원 상당의 상품이 나눔 문화 행사에 기부되었다.

한편 이날 기부 받은 식품들은 대전광역시 푸드뱅크를 통해 푸드마켓 8개소에 배분하여 아동 장애인복지시설 독거 어르신 등 주위에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갤러리아타임월드 이현진 사업장장은 2016년부터 진행된 기부식품 나눔의 날 행사로 기부나눔 문화에 동참하는 정직원 및 협력업체 직원들이 해를 거듭 할수록 점점 늘어나고 있다며 지역사회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의 분위기가 확대 될 수 있도록노력하겠다라고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