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농협 임직원, 생명나눔 실천 헌혈 캠페인
상태바
충남농협 임직원, 생명나눔 실천 헌혈 캠페인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7.03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내포 = 이준희 기자]

농협 충남지역본부(본부장 조소행)은 7월3일 대한적십자사 대전·충남·세종혈액원과 ‘생명나눔 임직원 헌혈 캠페인’을 펼쳤다.

내포신도시 소재 농협충남본부 주차장에 설치한 헌혈차량에서 충남본부 내 계열법인 임직원 100여명은 생명나눔에 함께할 수 있다는 기쁨으로 헌혈에 동참하여 혈액 확보에 힘을 보탰다.

충남농협은 2009년부터 여름휴가철과 방학으로 인한 혈액이 부족한 시기에 맞추어 전 임직원(농협 계열법인 및 지역 농·축협)을 대상으로 헌혈캠페인을 실시해 오고 있으나,

해마다 헌혈인구 감소등으로 혈액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혈액원의 설명에 작은 힘이러도 보태고자 적극 동참하고 있다.

특히 7~8월은 해외여행 증가 등으로 혈액수급에 큰 어려움을 겪고있어 충남농협은 이 기간을 헌혈 집중 캠페인 기간으로 정하고 16개 시군(세종시포함)을 순회하며 충남관내 각 계열법인 및 농·축협 전 임직원 약 1000여명이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에 참여 할 계획이다.

특히 매년 헌혈행사에 참여하는 임직원들은 혈액이 부족하여 고통 받는 환자들에게는 생명을 나누는 아름다운 동행에 동참 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로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충남농협 조소행 본부장은 지속적으로 다양하고 의미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며 임직원들이 자발적인 참여와 더불어 농촌발전과 농업인의 복지 증진을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 항상 사랑 받을 수 있는 농협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