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홍렬 홍보대사, LG화학기술연구원 특강
상태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홍렬 홍보대사, LG화학기술연구원 특강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5.03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는 5월 3일(목) 오전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LG화학기술연구원 대강당에서 노기수 중앙연구소장 박창헌 경영지원담당,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박미애 본부장, 대전종합사회복지관 유미 관장 및 임직원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개그맨 이홍렬씨의 “Fun Donation” 기부교육을 실시했다.

이홍렬 홍보대사의 “Fun Donation”은 많은 사람들이 나눔의 즐거움을 알 수 있도록 쉽고 재미있는 나눔 이야기를 들려주자는 이홍렬 홍보대사의 제안으로 시작된 나눔 강연으로써 2007년부터 시작하여 올해로 12년째이며 119번째가 되었다.

이날 강연에서 이홍렬 홍보대사는 어린이재단과 인연을 맺고 봉사활동에 뛰어든 사연과 함께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빈곤층 어린이들의 상황을 소개하며 나눔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퀴즈와 위트를 곁들여 재미와 공감 가는 내용들로 구성된 짜임새 있는 강연을 통해 LG화학기술연구원 임직원들에게 올바른 나눔 활동과 실질적인 방법을 효과적으로 전달하였다.

이홍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보대사는 5천만이 넘는 우리나라 인구에서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은 90만명이다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것이 대를 잇는 가난인데 우리나라의 미래인 아이들이 가난으로 고통받지 않고 큰 꿈을 꿀 수 있도록 더 많은 사람들에게 나눔을 널리 알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LG화학기술연구원 박창헌 경영지원담당은 2회 때 이홍렬 홍보대사님이 연구소에 방문했는지 벌써 10여년이 지났다.

그때보다 훨씬 좋은 경험담과 이야기를 임직원들에게 들려주고 나눔에 대한 참 의미를 강연해줘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LG화학기술연구원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을 꾸준하게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