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터, 2018년 여름학기 회원모집
상태바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터, 2018년 여름학기 회원모집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4.30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터에서는 2018여름학기 회원을 10층 안내데스크와 온라인 (culture.galleria.co.kr)을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기간은 4월27일(금)부터 5월31일(목)까지 진행하고 강좌기간은 6월일(금)부터 8월31일(금)까지 500여 강좌에 5,000여명의 회원을 선착순 모집한다.

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터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강의로는 이시대 각 분야의 멘토들에게 듣는 인생이야기인 GREAT SERIES와  아레나 스페셜 리누갤러리와 함께 하는 여름을 여는 렉쳐콘서트 WITH COMMUNITY 분야별 명사와 함께 하는 인문학 시리즈 특강인 “마스터 인사이드 다시 시작하는 삶의 모든것 “RESTART CLUB”등 500여가지의 다양한 강좌를 진행한다.

분야별 유명인사를 초청하여 그들의 인생이야기를 들어 볼 수 있는 그레이트 시리즈에서는 6월4일(월)오후2시30분 소설가 김영하를 초청하여 ‘예술가가 되자 지금당장’이라는 주제로 우리 내면에 잠재 되어 있는 예술가적 자질을 오랜시간 외면하고 있는 우리들의 삶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5월14일(월)오후2시에는 개그우면 김효진과 작가 배성아를 초청하여 “즐겁게 일하고 웃으면 살아요란 주제로 초등학생 학부모로 살아가면 방송을 쉬지만 아주 작은 행복을 놓치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 삶을 전달하고,

매주 300명의 사람에게 실천주의 삶과 워라벨을 전하는 작가 배성아의 유쾌발랄 콜라보 토크쇼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훈남변호사 장천의 슬기로운 법률생활(6월22일금 11시) 소설가 김중혁의 인생은 길고 예술은 짧다(5월25일금 11시) 소설가 편혜영의 삶을 찾아가는 스토리텔링(5월18일금 11시)등 유명인사들의 삶의 이야기를 전해 들을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올해 한국에 처음 소개되는 생활철학 잡지인 뉴필로소퍼”와 함께 하는 철학으로 이해하는 커뮤니케이션 이야기에서는 현대인들이 반드시 고민해야 하는 철학적 고민들을 제시하고 사색의 시간을 경험 할 수 있다.

또한 리누갤러리와 함께 하는 여름을 여는 렉쳐콘서트(강연과 연주가 함께 진행되는 형태의수업) “WITH COMMUNITY”에서는 클래식과 발레 탱코 영화를 주제로 클래식 대가들의 강의가 펼쳐질 예정이다.

타임월드 문화센터에서는 중장년층의 삶의 활력소를 찾을 수 있는 시간으로 갤러리아 시니어 모델 아카데미와 제2의 인생 시니어 모델 도전하다 탤런트 이숙의 인생의 주인공 내 삶을 사랑하자를 주제로 하는 강의 등 중장년 어르신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아울러 이번 여름학기에서는 문화이벤트로 엄마와 함께 5~7세 아동을 위한 블링블링 키즈네일아트와 엄마랑 꼬마공주의 파티 메이크업 돼지인형 만들기 아빠랑 함께 우리강아지 장난감 만들기 등 취미생활과 체험활동을 동시에 경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