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브릿 이화수, 전통육개장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 후원
상태바
(주)에브릿 이화수, 전통육개장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 후원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2.06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주)에브릿 이화수 전통육개장(대표 정은수, 이영환)은 6일 이화수 전통육개장 유성본점에서 대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유미)과 함께 사랑의 떡국나눔행사 후원 전달식을 가졌다.

사랑의 떡국나눔행사는 9일 대전종합사회복지관에서 개최되며 지역 어르신 300여명을 초대하여 새해인사와 떡국을 나눌 예정이다.

이날 행사 진행을 위해 이화수 전통육개장은 진한 사골국물과 속이 꽉찬 왕만두로 푸짐하게 담은 사골 떡만두국과 특제소스로 만들어 부드러운 전통보쌈 등 400만원 상당 음식을 후원하고 임직원 요리봉사활동도 이뤄진다.

전달식에 참석한 정은수 대표는 “떡국에 들어간 희고 기다란 가래떡은 무병장수의 소망을 담고 있다며 우리 어르신들께서 이화수 전통육개장에서 정성으로 준비한 맛있는 사골 떡만두국을 드시고 오래도록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시길 기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주)에브릿은 육개장 대표 브랜드 ‘이화수 전통육개장’과 족발·보쌈 전문점 ‘소담애’, 명태조림 ‘어명이요’ 등을 운영하고 있는 외식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이화수 전통육개장은 현재 전국 190여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으며 3년 연속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수상과 2년 연속 대전광역시 매출의 탑(300억 매출 부문)을 수상한 외식프랜차이즈 기업으로써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한편 (주)에브릿에서는 이웃의 행복한 삶을 위해서 대전종합사회복지관과 2015년부터 떡국나눔행사 및 육개장나눔행사 후원, 저소득아동 학습비 지원, 새해맞이 2,018kg 쌀 지원(20kg 101포) 등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 상생발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