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대 인테리어디자인학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자원봉사 감사 표창
상태바
대덕대 인테리어디자인학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자원봉사 감사 표창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7.12.07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는 12월 7일(목) 대덕대학교 총장실에서 대덕대학교 인테리어디자인학과 황지현 지도교수와 초록우산 재능나눔 봉사동아리 회장 이루세 학생 외 13명에게 자원봉사 감사 표창장을 수여했다.

초록우산 재능나눔 봉사동아리는 올해 대덕대학교 인테리어디자인학과 황지현교수와 이루세 회장 외13명이 순수한 마음에서 아이들과 봉사활동을 진행하기 위해 만들어졌고 지난 1년간 중앙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들과 미술을 통한 멘티-멘토 교육을 매주 1회씩 진행하였다.

또한 지난 11월 27(월)부터 30일(목)까지 멘토-멘티가 그동안 함께했던 미술작품을 대덕대학교와 신성동 주민센터에서 전시회를 열었다.

표창 수여식에 참석한 대덕대학교 김상인 총장은 대덕대학교 학생들의 순수한 마음과 자발적인 봉사활동이 아이들과 학생들 모두에게 큰 선물이 된 것 같다며 학교에서는 학생들의 자발적인 활동과 봉사활동을 앞으로도 적극 지원할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덕대학교 인테리어디자인학과 황지현 교수는 지난 1년간 봉사활동을 학생들과 함께 진행하면서 단 한명의 지각이나 결석없이 참여해준 학생들에게 너무 고맙다.”며 “이번 봉사활동으로 학생들도 남을 배려하는 마음을 느끼게 된 것 같아서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박미애 본부장은 매주 진행되는 봉사활동을 수행하기에는 많은 노력이 필요한데 대덕대학교의 배려와 지도교수의 열정 학생들의 착한 마음이 더해져 가능한 것 같다며 “대전 최초로 초록우산 이름의 봉사동아리가 생기고 활동했기 때문에 그만큼 어린이재단에서도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과 학생들의 봉사활동이 활발해질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