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 LINC+사업단, 창업특강 실시
상태바
대전대 LINC+사업단, 창업특강 실시
  • 최정현 기자
  • 승인 2017.11.17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이비행기 국가대표 ㈜위플레이 이정욱 대표 초청

[MBS 대전 = 최정현 기자]

대전대학교(총장 이종서) LINC+사업단(단장 김선태)은 16일 대학 지산도서관 국제회의실에서 ㈜위플레이 이정욱 대표를 초청, ‘LINC+사업단과 함께하는 창업특강’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재학생들의 창업 역량 강화와 인지도 제고를 위한 목적으로 올해 세 번째로 실시된 이번 특강은 ‘덕업일치 비법노트-덕후의 기네스북 도전 및 성공창업 스토리’라는 주제로 약 200여명의 재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종이비행기로 타깃 맞추기’의 기네스세계기록 보유자이기도 한 이정욱 대표는 자신이 좋아하던 일을 직업으로 만든 장본인으로써 생생한 성공 스토리를 통해 창업에 대한 관심이 많은 재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도 했다.

정보보안학과 2학년인 최원석(22) 학생은 “올해 진행된 창업 교육 프로그램에 빠짐없이 참여해왔다”며 “특히 창업특강은 학생들에게 동기부여와 도전정신을 고취해주는 것 같아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김선태 산학부총장 겸 LINC+사업단장은 “학생들이 창업특강을 통해 창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실천 창업까지 이어갈 수 있는 도전정신을 기르길 바란다”며 “향후 특강 뿐 아니라, 창업경진대회와 창업캠프 등 학생들의 창업역량 강화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