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기술연구원, 두드림차일드센터 현판식
상태바
LG화학기술연구원, 두드림차일드센터 현판식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7.09.26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LG화학기술연구원(원장 유진녕)은 9월 26일(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와 함께 관내 4개 지역아동센터(도마 해바라기 새누리 은혜 덕암)에서 “Do Dream Child Center(두드림 차일드센터)” 5~8호점 현판식을 실시했다.

Do Dream Child Center(두드림 차일드센터)”는 LG화학기술연구원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함께하는 지역아동센터 개보수 지원 사업으로써 지난 4월 공모사업을 실시하여 17개 지역아동센터가 신청 4개 기관을 선정, 열악한 시설환경 개보수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에 대상기관으로 선정된 도마 해바라기새누리 은혜 덕암지역아동센터는 장마 전 누수와 화장실 분리공사 외벽 페인트 작업 수도시설 증설 및 마당 평탄화 작업 등 아이들이 평상시 이용하는 공간에서 열악한 시설 현황이 발견되어 선정되었고, 각 센터별로 500만원의 시설 개보수비를 지원하여 계획했던 공사가 마무리 되었다.

전달식에 참석한 성경호 LG화학기술연구원 총무팀장은 “방과 후 아이들이 이용하는 공간에 물이 세고 난방이 안되고 작은 화장실을 서로 이용하려고 기다리는 모습들을 보면서 시설개보수 지원의 필요성을 알게 되었다며,

 작년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시작한 이번 사업이 꾸준하고 오래 지속되어서 우리 지역의 아이들이 이용하는 공부방이 더 나은 모습으로 변화할 수 있도록 힘껏 돕겠다고소감을밝혔다.

박미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장은 방과 후 아이들이 이용하는 공간이 나은 모습으로 변화하여 매우 기쁘고오랫동안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사회공헌을 함께 한 LG화학기술연구원이 작년부터 시작한 두드림 차일드센터를 통해 대전의 많은 지역아동센터가 나은 모습으로 변화하길 희망한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