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멘토링 프로그램 러닝메이트 캠프
상태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멘토링 프로그램 러닝메이트 캠프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7.08.20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유미)은 19일부터 20일 이틀간 동학사 일대에서 멘토링 프로그램 ‘러닝메이트(Running Mate)’ 1박 2일 캠프를 실시했다 이번 멘토링 캠프에는 본 프로그램 대상인 멘토 멘티와 담당직원 총 20명이 참가하여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올해 3년째를 맞은 ‘러닝메이트’는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긍정적인 대인관계의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바탕으로 학교 및 일상생활에서 건강한 대인관계를 형성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진행 되고 있다.

이번 1박 2일 캠프 ‘우리가 함께 쓰는 여름 이야기’에서는 레크리에이션 물놀이 MBTI 검사 등의 활동과 4월부터 지금까지의 활동 점검 12월까지 진행 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계획 수립 등의 일정으로 진행되어 서로 간의 추억과 관계를 쌓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캠프에 참여한 멘토 김진선(여, 25세)은 “1박 2일이란 시간동안 멘티를 이해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고 12월까지 진행 될 활동도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말했으며,

멘티 중 한 아동은 친구들과 할 수 없는 것들을 내 멘토와 할 수 있어서 좋다. 이번 캠프에서도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었고 많은 사람들과 함께 놀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 말했다.

대덕구 비래동에 위치한 대전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아동을 비롯한 지역주민들을 위해 전문적이고 다양한 복지사업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