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사랑하모니 창립총회 개최
상태바
사단법인 사랑하모니 창립총회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7.07.14 2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사랑하모니 초대 이사장 유정준 대전미션네트워크 대표 선출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사단법인 사랑하모니(이사장 유정준)는 지난 6월 24일 토즈스터디 탄방롯데센터에서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임원 및 관계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사단법인 사랑하모니(이사장 유정준)가 지난 6월 24일 토즈스터디 탄방롯데센터에서 창립총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조경호 목사(대전대흥침례교회), 김창헌 장로(대전미션네트워크 공동대표), 유정준 장로(대전미션네트워크 공동대표/송도외과 원장), 이정은 교수(대전의료선교교육훈련원장/충남대학교병원 마취통증의학과), 송치운 원장(외국인사랑의진료소 대표/옥천 송내과)등 각 단체 대표들을 포함한 내빈들과 사단법인 사랑하모니 회원들이 참석했다.

유정준 사랑하모니 초대이사장이 취임인사말을 하고 있다.

외국인사랑의진료소, 대전의료선교교육훈련원, 대전미션네트워크 등 봉사단체들이 중심이 돼 설립된 사단법인 사랑하모니는 이날 창립총회를 통해 이사장 유정준, 이사 금미연, 박성일, 송치운, 정성수, 허익강, 황오성 등과 감사 김창헌, 이형주 등이 임원으로 추대됐다.

유정준 사랑하모니 초대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사랑의 하모니 단체는 혼자만의 힘으로 되는 것이 아니다. 여럿이 힘을 합쳐 각자의 재능을 더해 이 사업을 잘 감당할 수 있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사단법인 사랑하모니 김창헌 감사(오른쪽 두번째)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1부 예배에는 찬양, 대표기도 특주, 말씀선포, 축도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2부 창립총회는 발기인 대표인 양종대 원장(코스모내과)의 사회로 설립경과보고, 정관 및 사업계획서 심의, 임원선출 등이 의결됐다.

이어 이정은 교수(충남대학교병원 마취통증의학과/대전의료선교교육훈련원장)와 박정기 원장(박정기 치과/외국인사랑의진료소 초대대표)이 각각 축사와 격려사를 전했다.

대흥침례교회 조경호 담임목사가 창립예배 설교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사단법인 사랑하모니는 크리스천 봉사 정신과 인도적 차원에 입각하여 기초적인 의료와 복지의 수혜에서 소외된 외국인 및 다문화 가정 등에 다양한 의료 봉사와 문화 관련 복지 서비스를 다원적으로 제공하여 그들의 삶과 지위 향상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단체이다./MB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