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초여름 상품 미리 만나세요"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초여름 상품 미리 만나세요"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7.05.19 0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황용득)는 한낮 기온이 초여름 날씨를 방불케하는 때이른 더위에 “여름을 준비하는 시간”이란 테마로 초여름 상품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4층 행사장에서는 톰보이/GGPX/코인코즈 브랜드가 참여한 원피스 초여름 상품전과 리스트/씨 브랜드 특별초대전이 열리고, 7층 행사장에서는 캘러웨이/잭니클라우스 골프 여름상품 특가전이, 6층 남성의류 행사장에서는 캠브지리멤버스 특집전이 진행된다.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소다 여름 슈즈 균일가전과 루이까또즈 핸드백 30%~50% 시즌오프 행사가 열린다.

아울러 1층 랜드마크에서는 다양한 여름 아웃도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몽벨 특가전이 진행되 티셔츠 1만5000원~5만9000원, 바지 2만9000원~5만9700원에 판매된다. 

5층 랄프로렌칠드런 아동 매장에서는 20일 단하루 동안 열리는 베어 이벤트가 진행되 10% 세일과 함께 폴로 베어 타임 서비스, 캐리커처 서비스 (11시~18시)를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10층 특별행사장에서는 오는 21일까지 엘본더 스타일 패밀리 세일이 진행된다. 최대 80%까지 할인되는 이번 행사에는 지방시, 생로랑, 펜디, 알렉산더왕, 토즈, 세르지오 로시, 체사레 파치오티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명품의류 이월 특집전이 2층 비비안웨스트우드, 아이그너 브랜드에서 진행되며, 3층 행사장에서는 수입브릿지 이로/썬쿠 브랜드 특집전이, 5층 행사장에서는 디자이너 앤디앤뎁 이월상품전이 열린다.

이와 함께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온돌나라 대리석 가구 특집전과, 클푸/크리스피바바 여름 침구 특집전, 휘슬러 쿡 파티 특가상품전이 열리고, 코렐/젠/SMF 브랜드가 참여한 국내 주방 식기 특집전이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