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다채로운 봄 상품전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다채로운 봄 상품전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7.04.06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황용득)는 따뜻한 봄을 맞아 나들이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봄 상품전을 준비했다.

우선 대전 광관명소 (오월드, 아쿠아리움, 한밭야구장, 국립중앙박물관)당일 입장권 소지 후 갤러리아타임월드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5천원 금액할인권을 오는 9일까지 지하2층 ,3층 사은품데스크에서 증정한다. 

1층 랜드마크에서는 밀레, 아이더, 머렐, 라푸마, K2 등 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봄 상품을 판매한다.

8층 행사장에서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봄 패션제안전이 6층 행사장에서는 남성의류 본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봄 상품 특집전이 열리고, 5층 아동의류 행사장에서는 알레르망베이비, 봉통, 베네통 브랜드가 참여한 봄 아동의류 특집전이 펼쳐진다.

또한 최신 트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 행사가 각 층 행사장에서 열린다.

3층 행사장에서는 발레의 전통에서 영감 받은 이탈리아 수제화 샌들/플랫슈즈 브랜드 “아니엘” 특가전과, 클래식한 실루엣이 아트적인 요소와 유니크한 감성을 더한 디자이너브랜드 “그레이양”을 만나 볼 수 있다.

1층 행사장에서는 “트렌드박스” 고급 무지 스카프를, 4층 행사장에서는 팝아트를 재해석한 트랜디한 감성의 “소다몬”과 레트로와 모던함을 믹스매치한 소량 생산 핸드메이드 브랜드 “미민”을, 지하2층 이벤트홀에서는 자연주의 모티브의 샌프란시스코 직수입 패션액세서리 브랜드 “삭루츠”를 만나 볼 수 있다.

아울러 최대 30%~10%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봄 정기 세일은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봄맞이 집안 분위기를 바꿔줄 홈 퍼니싱 페어 행사를  9일까지 진행해, 온돌나라 효 침대 특가제안전과 크리스피바바 양모침구 특집전, 레이지보이 전시특집전, 까르마 타퍼/ 매트리스 특집전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한편 2층에서는 엘본더스타일, 지방시, 펜디, 발렌시아가 등 브랜드가 참여한 력셔리 백 페어 행사가 9일까지 열리고, 5층 여성의류 행사장에서는 비너스 특별가전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