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태국 파타나골프클럽앤리조트와 제휴
상태바
골프존, 태국 파타나골프클럽앤리조트와 제휴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7.03.30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골프존 김주현 글로벌사업본부장(왼쪽 세번째)과 파타나골프클럽앤리조트 루지라푼 주앙룽루앙킷 부사장(왼쪽 두번째)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은 3월 28일 태국 파타나CC에서 전략적 사업제휴를 위한 MOU를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했다.

㈜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은 지난 28일 태국 파타나CC에서 파타나골프클럽앤리조트(Pattana Golf Club&Resort)와 골프 코스 및 드라이빙레인지, 골프 아카데미 사업 등 전략적 사업제휴를 골자로 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MOU 체결식에는 골프존 김주현 글로벌사업본부장과 파타나골프클럽앤리조트 루지라푼 주앙룽루앙킷(Rujirapun Juangroongruangkit) 부사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MOU 체결식을 통해 ▲골프존의 ‘골프존엘리트아카데미’ 컨셉을 기반으로한 골프아카데미 설립 ▲골프 코스 및 드라이빙레인지, 골프 카트 등에 골프존의 IT 기술을 접목하는 기술지원 등 파타나골프앤리조트의 전반적인 골프 사업에 대해 협력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골프존 김주현 글로벌사업본부장은 “파타나골프클럽앤리조트와의 전략적 사업제휴를 통해 골프존이 가지고 있는 업계 최고의 IT 기술 및 노하우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향후 파타나골프클럽앤리조트와 다양한 사업 및 마케팅 활동을 논의해 양사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